πŸš¨μΉ΄ν†‘ μ˜€ν”ˆμ±„νŒ… μ‹ κ³  당해도 κ±±μ • 끝! λˆ„κ΅¬λ‚˜ 따라 ν•  수 μžˆλŠ” μ΄ˆκ°„λ‹¨ 해결법 곡개

πŸš¨μΉ΄ν†‘ μ˜€ν”ˆμ±„νŒ… μ‹ κ³  당해도 κ±±μ • 끝! λˆ„κ΅¬λ‚˜ 따라 ν•  수 μžˆλŠ” μ΄ˆκ°„λ‹¨ 해결법 곡개

λͺ©μ°¨

  • μ˜€ν”ˆμ±„νŒ… μ‹ κ³ , μ™œ λ‹Ήν–ˆμ„κΉŒ?
  • μ‹ κ³  λ‚΄μš© ν™•μΈν•˜κΈ°: 무엇이 λ¬Έμ œμ˜€μ„κΉŒ?
  • μΉ΄μΉ΄μ˜€ν†‘ 고객센터 문의: 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œ ν•΄κ²° 방법
  • μ‹ κ³  철회 μš”μ²­μ˜ A to Z
  • 미리미리 μ˜ˆλ°©ν•˜λŠ” μ˜€ν”ˆμ±„νŒ… κΏ€νŒ

μ˜€ν”ˆμ±„νŒ… μ‹ κ³ , μ™œ λ‹Ήν–ˆμ„κΉŒ?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μΉ΄μΉ΄μ˜€ν†‘ μ˜€ν”ˆμ±„νŒ…μ€ 읡λͺ…성이 보μž₯λ˜λŠ” 만큼 λ‹€μ–‘ν•œ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λͺ¨μ—¬ 자유둭게 μ†Œν†΅ν•˜λŠ” κ³΅κ°„μž…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이 읡λͺ…μ„± λ•Œλ¬Έμ— λ•Œλ‘œλŠ” μ˜λ„μΉ˜ μ•Šκ²Œ λ‹€λ₯Έ μ‚¬μš©μžμ—κ²Œ λΆˆμΎŒκ°μ„ μ£Όκ±°λ‚˜, 운영 정책을 μœ„λ°˜ν•˜μ—¬ μ‹ κ³ λ₯Ό λ‹Ή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°œμƒν•˜κ³€ ν•©λ‹ˆλ‹€. μ‹ κ³ λ₯Ό λ‹Ήν•˜λ©΄ κ°‘μž‘μŠ€λŸ¬μš΄ 이용 μ œν•œμ— λ‹Ήν™©μŠ€λŸ¬μšΈ 수 μžˆμ§€λ§Œ, 원인을 μ •ν™•νžˆ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κ°€μž₯ ν”ν•˜κ²Œ μ‹ κ³ κ°€ λ°œμƒν•˜λŠ” κ²½μš°λŠ” λ‹€μŒκ³Ό κ°™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μš•μ„€, λΉ„λ°©, μŒλž€μ„± λŒ€ν™”: νŠΉμ • κ°œμΈμ΄λ‚˜ 단체λ₯Ό ν–₯ν•œ λͺ¨μš•적인 μ–Έν–‰, 성적인 λ‚΄μš©μ΄ ν¬ν•¨λœ λŒ€ν™”λŠ” μ¦‰μ‹œ μ‹ κ³  λŒ€μƒμ΄ λ©λ‹ˆλ‹€.
  • λΆˆλ²• 홍보 및 사기: λΆˆλ²• 도박 μ‚¬μ΄νŠΈ, 개인 정보 판맀, 닀단계 λ“± λΆˆλ²•μ μΈ λ‚΄μš©μ„ ν™λ³΄ν•˜κ±°λ‚˜ κΈˆμ „μ  이득을 μ·¨ν•˜λ €λŠ” μ‹œλ„λŠ” κ°•λ ₯ν•œ 제재λ₯Ό λ°›μŠ΅λ‹ˆλ‹€.
  • 도배 및 슀팸: 의미 μ—†λŠ” λ©”μ‹œμ§€λ₯Ό 반볡적으둜 μ „μ†‘ν•˜κ±°λ‚˜, νŠΉμ • μ½˜ν…μΈ λ₯Ό κ³„μ†ν•΄μ„œ μ˜¬λ¦¬λŠ” ν–‰μœ„λŠ” λ‹€λ₯Έ μ‚¬μš©μžλ“€μ˜ μ±„νŒ… κ²½ν—˜μ„ λ°©ν•΄ν•˜μ—¬ μ‹ κ³ λ‘œ μ΄μ–΄μ§‘λ‹ˆλ‹€.
  • 개인 정보 유좜: λ‹€λ₯Έ μ‚¬λžŒμ˜ 개인 정보(μ „ν™”λ²ˆν˜Έ, μ£Όμ†Œ λ“±)λ₯Ό λ™μ˜ 없이 κ³΅μœ ν•˜λŠ” ν–‰μœ„λŠ” μ‹¬κ°ν•œ ν”„λΌμ΄λ²„μ‹œ μΉ¨ν•΄λ‘œ κ°„μ£Όλ©λ‹ˆλ‹€.
  • λΆˆμΎŒκ°μ„ μ£ΌλŠ” ν”„λ‘œν•„: νƒ€μΈμ˜ 사진을 λ„μš©ν•˜κ±°λ‚˜, 혐였λ₯Ό μ‘°μž₯ν•˜λŠ” λ‚΄μš©μ˜ ν”„λ‘œν•„ 사진 및 μƒνƒœ λ©”μ‹œμ§€ λ˜ν•œ μ‹ κ³  λŒ€μƒμ΄ 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‹ κ³ λ₯Ό λ‹Ήν•˜λ©΄ μΌμ‹œμ μœΌλ‘œ λ©”μ‹œμ§€λ₯Ό λ³΄λ‚΄κ±°λ‚˜ 읽을 수 μ—†λŠ”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μ œμ•½μ΄ λ°œμƒν•©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μ΄λŸ¬ν•œ μ œμ•½μ€ λŒ€λΆ€λΆ„ μΌμ‹œμ μΈ κ²½μš°κ°€ 많으며, μ•„λž˜μ˜ 방법을 톡해 효과적으둜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‹ κ³  λ‚΄μš© ν™•μΈν•˜κΈ°: 무엇이 λ¬Έμ œμ˜€μ„κΉŒ?

μ‹ κ³ λ₯Ό λ‹Ήν–ˆλ‹€λ©΄, κ°€μž₯ λ¨Όμ € μΉ΄μΉ΄μ˜€ν†‘μœΌλ‘œλΆ€ν„° 온 μ•Œλ¦Ό λ©”μ‹œμ§€λ₯Ό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보톡 μ‹ κ³ κ°€ μ ‘μˆ˜λ˜λ©΄ μΉ΄μΉ΄μ˜€ν†‘ νŒ€μœΌλ‘œλΆ€ν„° 이용 μ œν•œ μ‚¬μœ μ— λŒ€ν•œ μ•ˆλ‚΄κ°€ ν¬ν•¨λœ λ©”μ‹œμ§€λ₯Ό λ°›κ²Œ λ©λ‹ˆλ‹€. 이 λ©”μ‹œμ§€μ—λŠ” ‘μš•μ„€ 및 λΉ„λ°©’, ‘λΆˆλ²• 홍보’와 같이 ꡬ체적인 μ‹ κ³  μ‚¬μœ κ°€ λͺ…μ‹œλ˜μ–΄ μžˆμ–΄ μžμ‹ μ˜ μ–΄λ–€ 행동이 λ¬Έμ œμ˜€λŠ”μ§€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데 큰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λ©”μ‹œμ§€λ₯Ό λ°›μ§€ λͺ»ν–ˆκ±°λ‚˜ λ‚΄μš©μ„ μ •ν™•νžˆ κΈ°μ–΅ν•˜μ§€ λͺ»ν•œλ‹€λ©΄, μΆ”ν›„ μΉ΄μΉ΄μ˜€ν†‘ 고객센터에 λ¬Έμ˜ν•˜μ—¬ μ •ν™•ν•œ μ‚¬μœ λ₯Ό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žμ‹ μ΄ μ†ν•΄μžˆλ˜ μ˜€ν”ˆμ±„νŒ…λ°©μ˜ λŒ€ν™” 기둝을 λ˜λŒμ•„λ³΄λŠ” 것도 쒋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μ–΄λ–€ λŒ€ν™”μ—μ„œ λ¬Έμ œκ°€ λ°œμƒν–ˆλŠ”μ§€, ν˜Ήμ‹œ κ·œμ •μ„ μœ„λ°˜ν•œ λ‚΄μš©μ΄ μžˆμ—ˆλŠ”μ§€ 슀슀둜 점검해 λ³΄μ„Έμš”. μžμ‹ μ˜ 행동에 λŒ€ν•œ μ •ν™•ν•œ 인지가 μžˆμ–΄μ•Όλ§Œ λ‹€μŒ 단계인 고객센터 문의λ₯Ό 효과적으둜 μ§„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Ή΄μΉ΄μ˜€ν†‘ 고객센터 문의: 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œ ν•΄κ²° 방법

μΉ΄μΉ΄μ˜€ν†‘ μ˜€ν”ˆμ±„νŒ… μ‹ κ³ λ₯Ό ν•΄κ²°ν•˜λŠ”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³  ν™•μ‹€ν•œ 방법은 μΉ΄μΉ΄μ˜€ν†‘ 고객센터에 직접 λ¬Έμ˜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λ§Žμ€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λ‹¨μˆœνžˆ κΈ°λ‹€λ¦¬κ±°λ‚˜ ν¬κΈ°ν•˜μ§€λ§Œ, 적극적으둜 μ†Œλͺ…ν•˜λŠ” 것이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λŠ” μ§€λ¦„κΈΈμž…λ‹ˆλ‹€.

1. 카카였 고객센터 ν™ˆνŽ˜μ΄μ§€ 접속: PC λ˜λŠ” λͺ¨λ°”일 μ›Ή λΈŒλΌμš°μ €λ₯Ό 톡해 카카였 고객센터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 μ ‘μ†ν•©λ‹ˆλ‹€.

2. λ¬Έμ˜ν•˜κΈ° 선택: ν™ˆνŽ˜μ΄μ§€ 상단 λ˜λŠ” ν•˜λ‹¨μ— μžˆλŠ” ‘λ¬Έμ˜ν•˜κΈ°’ λ²„νŠΌμ„ ν΄λ¦­ν•©λ‹ˆλ‹€.

3. 문의 λΆ„λ₯˜ 선택: ‘μΉ΄μΉ΄μ˜€ν†‘’ > ‘μ˜€ν”ˆμ±„νŒ…’ > ‘이용 μ œν•œ/μ‹ κ³ ’ 순으둜 문의 μœ ν˜•μ„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

4. 문의 λ‚΄μš© μž‘μ„±: 이 단계가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문의 λ‚΄μš©μ— λ‹€μŒ 사항을 λ°˜λ“œμ‹œ 포함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

  • ν˜„μž¬ κ²ͺκ³  μžˆλŠ” 문제: “μ˜€ν”ˆμ±„νŒ… 이용 쀑 κ°‘μž‘μŠ€λŸ¬μš΄ μ‹ κ³ λ‘œ 인해 λ©”μ‹œμ§€λ₯Ό 보낼 수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”와 같이 ν˜„μž¬ 상황을 λͺ…ν™•ν•˜κ²Œ μ„€λͺ…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‹ κ³  λ‹Ήν•œ μ±„νŒ…λ°© 정보: μ‹ κ³ κ°€ λ°œμƒν•œ μ˜€ν”ˆμ±„νŒ…λ°©μ˜ 이름, μ±„νŒ…λ°© 링크, κ°€λŠ₯ν•˜λ‹€λ©΄ μ±„νŒ…λ°©μ˜ ν•΄μ‹œνƒœκ·Έ λ“± ꡬ체적인 정보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상황 μ„€λͺ… 및 μ†Œλͺ…: μžμ‹ μ΄ μ–΄λ–€ 이유둜 μ‹ κ³ λ₯Ό λ‹Ήν•œ 것 같은지, λ§Œμ•½ μ˜€ν•΄κ°€ μžˆλ‹€λ©΄ κ·Έ μ˜€ν•΄μ— λŒ€ν•œ μžμ„Έν•œ μ„€λͺ…을 λ§λΆ™μž…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“문제의 λŒ€ν™”λŠ” μΉœκ΅¬μ™€ 주고받은 개인적인 λ†λ‹΄μ΄μ—ˆλŠ”λ°, λ‹€λ₯Έ 뢄듀이 μ˜€ν•΄ν•˜μ‹  것 κ°™μŠ΅λ‹ˆλ‹€”와 같이 μ΅œλŒ€ν•œ ꡬ체적으둜 μ†Œλͺ…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해결을 μœ„ν•œ μš”μ²­: “이용 μ œν•œ ν•΄μ œλ₯Ό λΆ€νƒλ“œλ¦½λ‹ˆλ‹€” λ˜λŠ” “μ–΄λ–€ 뢀뢄이 λ¬Έμ œμ˜€λŠ”μ§€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μ‹ΆμŠ΅λ‹ˆλ‹€”와 같이 λͺ…ν™•ν•œ μš”μ²­ 사항을 μ œμ‹œν•©λ‹ˆλ‹€.

5. μŠ€ν¬λ¦°μƒ· 첨뢀(선택 사항): λ¬Έμ œκ°€ 된 λŒ€ν™” λ‚΄μš©μ΄λ‚˜, 이용 μ œν•œ μ•Œλ¦Ό ν™”λ©΄μ˜ μŠ€ν¬λ¦°μƒ·μ„ μ²¨λΆ€ν•˜λ©΄ 상담원이 상황을 λ”μš± μ •ν™•ν•˜κ²Œ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데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

문의 λ‚΄μš©μ„ μ„±μ‹€ν•˜κ³  μ •μ€‘ν•˜κ²Œ μž‘μ„±ν•˜μ—¬ μ œμΆœν•˜λ©΄, λ‹΄λ‹Ήμžλ‘œλΆ€ν„° μ΄λ©”μΌμ΄λ‚˜ μΉ΄μΉ΄μ˜€ν†‘ λ©”μ‹œμ§€λ‘œ 닡변을 받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닡변은 보톡 λ©°μΉ  내에 μ˜€μ§€λ§Œ, λ¬Έμ˜λŸ‰μ΄ λ§Žμ„ λ•ŒλŠ” μ‹œκ°„μ΄ 더 μ†Œμš”λ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‹ κ³  철회 μš”μ²­μ˜ A to Z

λ§Œμ•½ μ‹ κ³ ν•œ μƒλŒ€λ°©μ΄ λˆ„κ΅¬μΈμ§€ μ•Œκ³  μžˆλ‹€λ©΄, 직접 μ—°λ½ν•˜μ—¬ μ‹ κ³  철회λ₯Ό μš”μ²­ν•˜λŠ” 방법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방법은 μ˜€ν•΄κ°€ ν’€λ Έκ±°λ‚˜ 사과λ₯Ό 톡해 λ¬Έμ œκ°€ ν•΄κ²°λœ κ²½μš°μ— νš¨κ³Ό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  • μƒλŒ€λ°©κ³Ό μ†Œν†΅ν•˜κΈ°: μƒλŒ€λ°©μ—κ²Œ μ§„μ‹¬μœΌλ‘œ μ‚¬κ³Όν•˜κ³ , 상황에 λŒ€ν•΄ μ„€λͺ…ν•˜λ©° μ˜€ν•΄λ₯Ό ν’€λ €λŠ” λ…Έλ ₯을 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•Œ 감정적인 λŒ€μ‘μ€ ν”Όν•˜κ³  μ •μ€‘ν•˜κ²Œ λŒ€ν™”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‹ κ³  철회 μš”μ²­ 방법 μ•ˆλ‚΄: μƒλŒ€λ°©μ΄ μ‹ κ³  철회λ₯Ό λ™μ˜ν•˜λ©΄, μœ„μ—μ„œ μ„€λͺ…ν•œ μΉ΄μΉ΄μ˜€ν†‘ 고객센터 문의 방법을 톡해 철회λ₯Ό μ§„ν–‰ν•˜λ„λ‘ μ•ˆλ‚΄ν•˜λ©΄ λ©λ‹ˆλ‹€.
  • μ‹ κ³  μ² νšŒλŠ” μƒλŒ€λ°©μ˜ λͺ«: μ‹ κ³  μ² νšŒλŠ” 였직 μ‹ κ³ λ₯Ό ν•œ λ‹Ήμ‚¬μžλ§Œμ΄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μƒλŒ€λ°©μ—κ²Œ 적극적으둜 ν˜‘μ‘°λ₯Ό ꡬ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

ν•˜μ§€λ§Œ 이 방법은 μƒλŒ€λ°©μ΄ μ‹ κ³ λ₯Ό μ² νšŒν•΄μ€„ μ˜μ‚¬κ°€ μ—†κ±°λ‚˜, λˆ„κ΅¬μΈμ§€ μ•Œ 수 μ—†λŠ” 경우 ν˜„μ‹€μ μœΌλ‘œ μ–΄λ ΅λ‹€λŠ” 단점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럴 λ•ŒλŠ” μœ„μ—μ„œ μ„€λͺ…ν•œ μΉ΄μΉ΄μ˜€ν†‘ 고객센터에 직접 λ¬Έμ˜ν•˜λŠ” 방법을 μ„ νƒ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ν˜„λͺ…ν•©λ‹ˆλ‹€.

미리미리 μ˜ˆλ°©ν•˜λŠ” μ˜€ν”ˆμ±„νŒ… κΏ€νŒ

μ‹ κ³ λ₯Ό λ‹Ήν•˜κ³  λ‚˜μ„œ ν•΄κ²°ν•˜λŠ” 것도 μ€‘μš”ν•˜μ§€λ§Œ, μ²˜μŒλΆ€ν„° μ‹ κ³ λ₯Ό λ‹Ήν•˜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μ˜ˆλ°©ν•˜λŠ” 것이 훨씬 더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λ‹€μŒμ˜ κΏ€νŒλ“€μ„ κΈ°μ–΅ν•˜κ³  μ‹€μ²œν•˜μ—¬ 즐거운 μ˜€ν”ˆμ±„νŒ… μƒν™œμ„ μ΄μ–΄κ°€μ„Έμš”.

  • μ˜€ν”ˆμ±„νŒ…λ°© κ·œμΉ™ μˆ™μ§€ν•˜κΈ°: 방에 λ“€μ–΄κ°€κΈ° 전에 λ°˜λ“œμ‹œ λ°©μž₯이 μ„€μ •ν•΄λ‘” κ·œμΉ™μ„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μ€€μˆ˜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š•μ„€ κΈˆμ§€, νŠΉμ • 주제 κΈˆμ§€ λ“± 기본적인 κ·œμΉ™λ§Œ 잘 μ§€μΌœλ„ μ‹ κ³  μœ„ν—˜μ„ 크게 쀄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읡λͺ…성을 ν•‘κ³„λ‘œ λ¬΄λ‘€ν•˜κ²Œ κ΅΄μ§€ μ•ŠκΈ°: 읡λͺ…이라고 ν•΄μ„œ λ‹€λ₯Έ μ‚¬λžŒμ—κ²Œ μƒμ²˜λ₯Ό μ£ΌλŠ” λ§μ΄λ‚˜ λ¬΄λ‘€ν•œ 행동을 ν•˜λŠ” 것은 κΈˆλ¬Όμž…λ‹ˆλ‹€. μƒλŒ€λ°©μ„ μ‘΄μ€‘ν•˜λŠ” λ§ˆμŒκ°€μ§μœΌλ‘œ λŒ€ν™”μ— μž„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λ―Όκ°ν•œ 주제 ν”Όν•˜κΈ°: μ •μΉ˜, 쒅ꡐ, μ‚¬νšŒ 문제 λ“± μ²¨μ˜ˆν•˜κ²Œ 의견이 κ°ˆλ¦¬λŠ” μ£Όμ œμ— λŒ€ν•œ λŒ€ν™”λŠ” 자칫 κ°μ •μ‹Έμ›€μœΌλ‘œ 번질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μ£Όμ œλŠ” κ°€λŠ₯ν•œ ν•œ ν”Όν•˜κ³ , λŒ€ν™”ν•˜λ”λΌλ„ μƒλŒ€λ°©μ˜ μ˜κ²¬μ„ μ‘΄μ€‘ν•˜λŠ” νƒœλ„λ₯Ό 보여야 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홍보 μžμ œν•˜κΈ°: 개인 사업 ν™λ³΄λ‚˜ SNS νŒ”λ‘œμ›Œ 늘리기 λ“± λ‹€λ₯Έ μ‚¬λžŒμ—κ²Œ λΆˆμΎŒκ°μ„ 쀄 수 μžˆλŠ” 홍보성 글은 μ˜¬λ¦¬μ§€ μ•Š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  • 문제 λ°œμƒ μ‹œ μ¦‰μ‹œ λŒ€ν™” 쀑단: λ§Œμ•½ λ‹€λ₯Έ μ‚¬μš©μžμ™€μ˜ 의견 좩돌둜 인해 λ‹€νˆΌμ΄ λ°œμƒν•  것 κ°™λ‹€λ©΄, λ…ΌμŸμ„ μ΄μ–΄κ°€κΈ°λ³΄λ‹€λŠ” λŒ€ν™”λ₯Ό μ¦‰μ‹œ μ€‘λ‹¨ν•˜κ³  자리λ₯Ό ν”Όν•˜λŠ” 것이 ν˜„λͺ…ν•©λ‹ˆλ‹€.

Leave a Comment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